자기소개 (이름,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51세 162 53.7 프리랜서
다이어트 전과 후 몸무게, 총 감량kg은?
전68.8 후53.7 총15.1kg감량
많은 다이어트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인스타에서 많은 다이어트 광고를 보다가 바디움의 다양한 다이어트프로그램에 매력을 느꼈고
무엇보다 물안에서 하는 관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디움체험신청을 하였고 한번에 관리로 늘 달고살았던 잔뜩 굳고 둔해졌던
몸이 풀리면서 너무 가벼워진 감각으로 백프로만족하게 되었습니다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체험모델 신청을 하게되었고 진행하면서 관리하며 크게 힘들지는않았습니다
왜냐면 살이쪄서 온몸이 아팠기에 감량되는만큼 염증기와 부종이 사라지고
가벼워지는 몸무게숫자와 몸컨디션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바디움의 특별한 점은?
바디움에 가장큰 장점은 첫번째 물안에서 하는 스파였습니다
평소좋지않은 몸이다보니 담도 잘걸리고했던부위가 조금더 자극이 오면서 근육이 풀리면서
탄력있게 찰지게 살빠지는 느낌이온다는 표현이 맞을듯요
저는 갠적으로 두번째는 스톤으로 열전달을하면서 안좋은곳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아 좋았습니다
몸이 따뜻해지고 가려운곳을 긁어주는듯한 편안함이 느껴졌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바디움을 하면서 첨에는 식욕조절이나 식탐이 워낙 쎄다보니 식단관리가 조금 어려웠는데
어느순간 체질이바뀌는건지 하루 3개씩먹던 바나나우유에 향과 맛이 너무 쎄게 느껴질정도라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몸이 순환이 되다보니 정신적으로도 식탐이 줄어들었습니다
줄어드는 몸무게만큼 정신적인 무게도 가벼워졌다는^^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바디움프로그램을 하면서 10년을 못해왔던 감량을 할만큼에 정신적 육체적 컨디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란 의지와 빠른효과와 그만큼을 받쳐줄 환경이 다갖추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부분에서 바디움은 멘탈잡기도 좋았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가장 큰이유는 체지방감소가 가장 컸습니다
혈당 콜레스테롤 혈압 염증수치가 다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자궁시술후 폐경이되었는데 신기하게도
다시 생리가 터져서 3개월째 일정하게 하고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지인들이 10년이상 젊어졌다고 큰변화에 많은관심과 부러움을 받습니다
얼굴살과 가슴살이 먼저빠지는 50대에 다이어트
그걸 확 깨준 바디움입니다
얼굴이 늘어지고 추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얼굴이 더 좋아졌으니까요
무작적 굶는다이어트가 아닌 관리로 살을빼니 당연히 비결을 물어보시는분이 더 많으십니다
살이 쪘을 때 가장 상처받았던 말 한 마디는?
살이쪘을때 아침에 하품을 하는데ᆢ하마같다는말을 들었습니다
제성격상 그러든가 말든가하는데 돌아서 생각하니 상당히 마음이 상했습니다
그게 남편이었는데ᆢ그말이어찌나
모욕적이었습니다
그외에도 돌잔치해도 되겠다 몸놨냐 80키로찍겠다등등
마음이많이상했습니다
감량후 주위의 반응은 어땠나요?
다들 쓸데없는 짓을 한다
몸 상한다
운동해서 빼라
니가 감량하겠냐라고 했지만
저에 변한모습에 부러워하고 본인들도 하고싶어합니다
일단거의77에서 55싸이즈로 제나이에 되었다는것을 인정하시고
본인들도 도전해보고싶어하셔서 저는 적극추천합니다
혼자서 절대 살못뺍니다
꼭하세요라고~
제가 증거니까요^^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무엇보다 격려해주시고 성심껏 관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갱년기다보니 잠도잘못자고 투잡에 일하는 저다보니 컨디션조절이 잘안되었습니다
그런데 매번 관리때마다 컨디션.체크해주셔서 덜힘들게 관리받아서 덕분에 감량성공한겁니다
몇일못씻었다가 씻고 나온느낌 ᆢ
바디움이 그런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