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과 후 몸무게, 총 감량kg은?
다이어트전60.3, 다이어트후50.3
10kg 감량!!
많은 다이어트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바디관리라는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체온을 올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고
약이나 주사 같은 부작용있는 부분들이 없어서 관심을 가지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처음에는 적응하느라 조금은 힘들었는데 몇번 받고 나서는 적응이 되었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1대1로 관리받으면서 힐링이 되었고
간반요쿠관리를 통해 편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었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바디움의 특별한 점은?
처음에 E큐브 스파로 몸의 피로를 풀고 동시에 근육운동을 해주었습니다.
간반요쿠와 움트라 관리로 몸의 체온을 끌어올려 노폐물이 잘 배출될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투르말린스톤을 활용한 관리 및 코나부분관리는 여자의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다이어트의 효과를 더욱더 극대화 했던 부분이였던거 같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인생의 전화점이 된거 같습니다. 단순히 다이어트가 아니라
평소의 식습관 및 삶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 것 같아요.
나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고 할까요?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E큐브 스파로 근육 운동 및 반신욕의 효과를 동시에 보았고
그 에너지를 이어서 투르말린스톤으로 내부열을 끌어올려주었던 부분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요즘 단식이다, 지방분해다, 위고비, 보조제등 너무 다양한 다이어트가 많은데 뭐니뭐니해도
체질을 건강하게 바꾸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
내안을 따뜻하게 하고 에너지를 더 많이 태울수 있는 그런 건강한몸 !!
바디움이 그런 시작에 도움을 주는곳이라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살이 쪘을 때 가장 상처받았던 말 한 마디는?
살이 비만까지는 가지를 않아서 상처를 받은적은 없지만
기존에 입었던 옷들이 안맞았을 때 속상했던거 같습니다.
감량후 주위의 반응은 어땠나요?
통통했던 시절 건강해 보였다면 지금은 여리여리해보인다고 하네요.
뒷태도 확실이 달라져서 예뻐졌데요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이런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전에는 어느정도선에서 만족하고 멈췄을 순간에 목표의식을 가지게 되었고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했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가겠다는 의지를 불태워 주심에 가슴 깊이 감사 드립니다.
운동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를 고집해 왔었는데
바디움 관리를 통해서 다이어트의 본질 및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새로운 통로를 알게 되었다는 점에서
다이어트의 패러다임이 바뀌게 된거 같아요
매번 방문시마다 웃는얼굴로 반겨주시고 힘들 때 마다 할수 있다 응원해주시고
고민되는 부분을 더 집중적으로 애써주심에 감동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네요.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