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체험으로 바디움의 매력에 빠져,
일반인 모델까지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내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컸지만,
관리를 받으면서 점점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바뀌어갔습니다.
관리 후 눈으로 확인하는 체지방량 감소는
직접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뿌듯함이었어요. ^^
늘 정성을 다해 관리해주신 매니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수족냉증이 호전되면서늘 차갑던 몸이 따뜻해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바디움,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