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Diet story.

숫자가 아닌 변화로 증명했다, 바디움과 시작한 진짜 다이어트!
더 가벼워진 몸과 함께 자신감까지 얻었다. 

Diet Story.

숫자가 아닌 변화로 증명했다, 바디움과 시작한 진짜 다이어트!
더 가벼워진 몸과 함께 자신감까지 얻었다. 


INTERVIEW

바디움과 함게  건강한 다이어트 실제 인터뷰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저는 강지원이고요, 27살입니다.

현재는 로펌에서 비서로 일하고 있어요.


감량한 체중이 어떻게 되나요?
58kg에서 48kg로 총 10kg 감량했습니다.


그동안 해본 다이어트와 변화는 어땠나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두유 원푸드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그때도 비슷하게 10kg 정도 감량했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되었나요?
다이어트 이후 야식을 자주 먹게 되고, 건강도 안 좋아지면서

다시 10kg 정도 체중이 늘게 됐어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는?
바디움은 체온 관리로 감량을 돕는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관리사님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특히 부종 관리가 가능하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해보니 어떠셨나요?
혼자 10kg 감량하려면 3~4달은 걸렸을 것 같은데,

바디움 덕분에 정체기 없이 1달 만에 건강하게 10kg을 뺄 수 있었어요.

몸에 대한 이해도 높아졌고, 

부종 관리까지 함께 되어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했나요?
이큐브스파, 간반요쿠 등그날그날 스케줄에 따라 

두세 가지씩 다양한 관리가 진행됐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요?
예전에는 수족냉증이 심해서 한의원, 산부인과까지 다녔지만 별다른 개선이 없었어요.

하지만 바디움에서 관리를 받으면서 수족냉증이 눈에 띄게 완화되고,

부종도 확실히 줄어든 걸 느꼈습니다.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관리 덕분에 몸 라인이 전체적으로 예뻐졌어요.

특히 얼굴과 다리 부종이 빠지면서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고

,10kg 감량과 함께 탄탄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네, 추천하고 싶습니다.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관리사님들의 체계적인 관리 덕분에혼자였으면 힘들었을 

다이어트를 정체기 없이 이어갈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살이 쪘을 때 가장 상처받았던 말은 무엇이었나요?
병원에서 "살 좀 빼야겠다, 곧 굴러다니겠네"라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상처받았습니다.


감량 후 주위 반응은 어땠나요?
회사 동료, 가족, 친구들 모두목 라인이 예뻐졌다며 많은 칭찬을 해줬어요.

예전에 못 입었던 옷들도 다시 입게 돼서주변 

친구들이 다이어트 비법을 많이 물어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준 바디움에게 하고 싶은 말은요?
바디움 덕분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몸 라인 관리와

 부종 관리까지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였다면 정말 어려웠을 텐데,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체중 감량까지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NBODY MANAGEMENT

디테일한 관리담당자를 통한 꼼꼼한 인바디 관리



INTERVIEW

바디움과 함게  건강한 다이어트 실제 인터뷰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저는 강지원이고요, 27살입니다.

현재는 로펌에서 비서로 일하고 있어요.


감량한 체중이 어떻게 되나요?
58kg에서 48kg로 총 10kg 감량했습니다.


그동안 해본 다이어트와 변화는 어땠나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두유 원푸드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그때도 비슷하게 10kg 정도 감량했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되었나요?
다이어트 이후 야식을 자주 먹게 되고, 

건강도 안 좋아지면서

다시 10kg 정도 체중이 늘게 됐어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는?
바디움은 체온 관리로 감량을 돕는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관리사님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특히 부종 관리가 가능하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해보니 어떠셨나요?
혼자 10kg 감량하려면 3~4달은 걸렸을 것 같은데,

바디움 덕분에 정체기 없이 1달 만에 

건강하게 10kg을 뺄 수 있었어요.

몸에 대한 이해도 높아졌고, 

부종 관리까지 함께 되어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했나요?
이큐브스파, 간반요쿠 등그날그날 스케줄에 따라 

두세 가지씩 다양한 관리가 진행됐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요?
예전에는 수족냉증이 심해서 한의원, 산부인과까지 다녔지만 별다른 개선이 없었어요.

하지만 바디움에서 관리를 받으면서 수족냉증이 눈에 띄게 완화되고,부종도 확실히 줄어든 걸 느꼈습니다.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관리 덕분에 몸 라인이 전체적으로 예뻐졌어요.

특히 얼굴과 다리 부종이 빠지면서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고

,10kg 감량과 함께 탄탄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네, 추천하고 싶습니다.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관리사님들의 체계적인 관리 덕분에혼자였으면 힘들었을 

다이어트를 정체기 없이 이어갈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살이 쪘을 때 가장 상처받았던 말은 무엇이었나요?
병원에서 "살 좀 빼야겠다, 곧 굴러다니겠네"라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상처받았습니다.


감량 후 주위 반응은 어땠나요?
회사 동료, 가족, 친구들 모두목 라인이 예뻐졌다며 

많은 칭찬을 해줬어요.

예전에 못 입었던 옷들도 다시 입게 돼서주변 

친구들이 다이어트 비법을 많이 물어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준 바디움에게 하고 싶은 말은요?
바디움 덕분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몸 라인 관리와

 부종 관리까지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였다면 정말 어려웠을 텐데,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체중 감량까지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NBODY MANAGEMENT

디테일한 관리담당자를 통한 꼼꼼한 인바디 관리



BODY PROFILE

성공모델 체험단 바디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