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매일 아침 공복에 체중을 재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매일 내 몸을 체크할 수 있어 경각심을 갖게 되었고,
관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내 몸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관리하고 유지해야 할지 명확해졌고,
다이어트가 생각보다 어렵고 힘들지 않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감량 후 주변 반응은?
운동하는 친구들이 살이 많이 빠졌다고, 예뻐졌다고 칭찬해주었습니다.
결혼을 앞둔 거냐고 묻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다이어트를 도와준 바디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관리하면서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