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 5월 유연하게 알게 바디움.
덕분에 다이어트 성공한 몸으로 살고있는 김O유입니다.
다이어트는 안해본거 없이 해왔으나 항상 요요...
지방흡입까지 하였으나 밤에 먹는 야식으로 7키로증가,
그러다 바디움을 알게되고, 제일 끌렸던 편한 다이어트.
식단 운동 하지 않고 관리만 받으면 된다는 실장님.
그렇게 욕심이생겨 식단조절, 야식끊기를 함께하며.
약 3달정도에 걸린. -15kg 감량 성공.
바디움 직원분들 살장님. 원장님. 응원해주고.
관리해주셔서 그저 감사드립니다.
15kg 감량후 1달이 지난 지금. 2-3kg는 쪘지만.
체질이 변해진건지. 쉽게 찌는 몸이 사라진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가볍습니다.
지인들에게 소개와 자랑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