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년 6월말 바디움을 알게되어 방문하고 상담 받고
7월 첫주부터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된 김O신입니다.
20대부터 출산하고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하고
30대에도 하고 이제 40대가 되어 잘 유지하다
코로나 이후 15kg 가까이 살이 쪄서
이곳저곳 몸도 붓고 아프기 시작하다보니
다시 한번 살을 빼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막상 집에서 혼자 하려하니 확실히 20.30대와는
너무 다르게 살도 잘 빠지지 않고
악순환의 연속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인스타 광고를 통해 알게되어
이제 40대 다이어트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대표님. 매니저님을 통해 좋은 조언도 받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얼굴톤도 화사하게 밝아지고 살이 빠지면서
더 건강하고 좋아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힘들긴 했지만
위안을 받으며 열심히 3개월동안 관리를 받으며
원하는 몸무게에 달성을 했습니다.
젊었을 때 했던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편리를 받아가며 하게되니
확실히 다름을 느꼈습니다.
그동안 도움주였던 매니저님. 관리사님들 너무 감사하고
감량해서 성공한 거 잘 유지하며 계속해서
건강 하게 잘 지내도록 할게요.
감사하고 바디움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