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년 5월 말 바디움을 만나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손O주입니다.
그동안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다이어트를 해왔지만.
늘 요요에 시달리고 임신으로 인한 체중 증가로
몸도 힘들고 건강도 안좋아진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바디움을 알게되어 상담을 통해.
저의 몸상태를 알게되고 정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만 받았을 때는. 이렇게 하면 살이 빠지긴 할까?
라는 생각도 들었고. 신뢰가 가지 않았지만.
1회차 2회차 관리를 받고 난 후,
인바디 결과를 보니. 체지방 위주로 빠지는게
너무 신기하고 믿게 되었습니다.
하루 하루 살이 빠지는 것을 남편이 지켜보면서
관리 받기 잘한것 같다고 말을 해주었습니다.
그동안 제 몸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만하고 약안 챙겨 먹고 하던.
건강하지 않는 다이어트만 했던 제몸을 관리해주시며
체지방을 잘 감량시켜주신
바디움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 유지하면서 건강한 생활을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