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이름,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신O주, 23, 161, 68.7Kg > 53.5, 학생
많은 다이어트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우연히 인스타에 떠서 봤는데 욕조에 들어가기만 해도
유산소 효과가 좋다고 하고 모델은 전액지원이라서 선택했습니다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확실히 단기간에 살이 잘빠지긴했지만
평소 식습관을 고치는것에 있어서 힘들었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바디움의 특별한 점은?
욕조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모드로 운동이 된다는것,
관리받고싶은 부위에 관리를 받는것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살찌면서 생리양이 이상할정도로 적었는데 관리받으면서
정상적으로 생리양이 바뀌는것을 보고 체질개선에 효과적인것을 느꼈습니다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그냥 땀만 빠지는게 아니라 부종 노폐물들이 같이 빠져나가서
확실히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네, 여기서는 식단관리, 체중감소, 체질개선에 효과적이라 추천할 것 같습니다
살이 쪘을 때 가장 상처받았던 말 한 마디는?
제일 이쁘게 보낼 20대를 왜이렇게 뚱뚱하게 사냐고했을때
감량후 주위의 반응은 어땠나요?
그만빼야되는거 아니냐고 하면서 모두가 놀랐습니다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모델이라는 기회를 주셔서 다이어트 의지가 약했던
저를 바꿀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