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이름,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김O주 , 25살, 157cm, 53.8Kg > 43.8kg, 직장인
많은 다이어트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편이기도 했고,
누워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해서 처음에 관심이 갔던 것 같습니다 !
많은 감량 후기를 보면서 내가 순환이 잘 안되는 몸이라 바디움에서 순환 개선을 하면 감량이 가능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몸이 찬 성질인데 바디움을 통해 따뜻한 체질로 변화해보고 싶어 선택했습니다 !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처음과 마지막의 후기가 가장 다른 건 간반요쿠인 거 같아요 !
간반요쿠를 처음에 관리 받을 때는 “그냥 사우나 아닌가..?”
더운 곳에서 땀을 쫙 빼서 수분을 빼는 그런 프로그램인 줄 알았는데, 막상 인바디를 재보니 근력이 늘고 체지방이 줄더라고요 ?
정말 신기했습니다.. !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바디움의 특별한 점은?
위에서 말한 거와 같이 E큐브 스파, 간반요쿠, 마사지(이로움 등) 을 진행했습니다 !
바디움만의 특별한 점은 뭔가 몸이 힐링하면서 감량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별한 거 같아요 !!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붓기 개선, 혈액순환이 가장 도움이 되었던 거 같아요 !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운동, 식단이 아닌 또 새로운 방법으로 건강하게 감량에
성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마사지 받을 때도 많이 아파했는데 신경써서 관리 진행해주시고,
또 어지럽고 힘들어할 때도 옆에서 잘 챙겨주셔서
덕분에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덕분에 근손실도 크게 없이 체지방 위주로 감량을 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건강한 감량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