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이름,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김O지 30대후반 157cm 47kg 사무직, 전 57kg 후 47kg -10kg
많은 다이어트 중 바디움을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원채 잘 안움직이고 힘든운동을 극도로 싫어해 살이 계속 찌워지고있었어요
그러다 누워서 편하게 살뺄수있다는 광고를 접하고 신청을 하게됐어요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바디움의 특별한 점은?
뜨거운건식사우나, 물속안에서하는 찌릿찌릿 전기파, 온돌관리 등을 받았어요.
이큐브 이게 가장 효과가 좋았어요 1회관리만에 쑤욱 빠지는게 보여서 신기했어요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위가 줄어서 바디움 프로그램이 끝난 지금도 양 알맞게 먹는 습관이 생겼어요
체중계에 올라 계속 체크하게 되고 나도 모르게 내 체중을 관리하려는
습관이 생긴것같아요
바디움 프로그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던 점은?
움직이지않고 가만히 있으면서 뺄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는데
무엇보다 온열감으로 건강하게 뺼 수 있었다는 게 힘들었지만서도 좋았어요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게으른 저도 뺐어요;;;; 한달 10kg가 말도안되게 진짜로 빠졌어요. 신기해요.
제가 해낸거면 정말 누구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감량후 주위의 반응은 어땠나요?
어떻게 이렇게 단기간에 빠졌느냐며 신기해해요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게으른 돼지 살 빠지게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짧은 한달동안 나의 건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좋은경험이 되었어요
내 건강 챙기기 1단계를 바디움에서 부터 시작하게 됐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