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Diet story.

숫자가 아닌 변화로 증명했다, 바디움과 시작한 진짜 다이어트!
더 가벼워진 몸과 함께 자신감까지 얻었다. 

Diet Story.

숫자가 아닌 변화로 증명했다, 바디움과 시작한 진짜 다이어트!
더 가벼워진 몸과 함께 자신감까지 얻었다. .


BEFORE&AFTER

바디움과 함게 성공한  다이어트 전후


자기소개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강O희, 만 24세, 165cm, 직장인 , 10kg감량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바디움에 가서 관리를 받을 때는 힘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체중 감량을 위해 참는 것이 조금 힘들었네요ㅎㅎ 


아무래도 단기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해야 하다 보니 

식단과 프로그램을 병행해야 했고 나트륨, 당을 신경 쓰며 

식단을 형성해 식사를 했습니다. 


목표치를 설정하고 달성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지니 

다행히 진행하는 기간 내내 폭식은 하지 않았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이큐브 스파와 수기 관리 등 각종 마사지, 간반요쿠 찜질이 진행되었어요. 

욕조 안에 들어가서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과 비슷한 

칼로리를 소모하는 이큐브 스파가 체중 감량에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수기 관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체형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었고, 

간반요쿠 찜질은 체온을 상승시켜 혈액이 잘 순환되는 데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얼굴이 많이 갸름해지고 노폐물이 많이 배출된 느낌을 받았어요. 

덕분에 본래 가지고 있던 수족냉증도 개선된 것 같았구요. 

날씨가 추워지면 손발이 엄청 차가워져서 생활하기에 불편한 정도인데, 

요즘 환절기인데도 손발이 전처럼 차가워지지는 않더라구요.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질이 개선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프로그램에 임하면서 이미 주변에 추천을 많이 했고 

앞으로도 추천을 하고 다닐 생각이에요. 

목표치를 확실하게 정하고 다이어트를 해서 굳은 의지를 가지고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었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형도 

예쁘게 만들 수 있으니 

달라지는 제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건강까지 찾을 수 있는 바디움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추천을 하고 다닐 생각입니다!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두 달 조금 안 되는 짧은 시간동안 10kg라는 체중을 감량하며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몸무게를 달성했네요ㅎㅎ 

건강과 자신감을 회복하고 폭식증을 극복할 수 있었던 건 

바디움의 도움이 없이는 불가능했을 거예요! 


이제는 제 스스로가 의지를 다져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회복된 자존감도 놓치지 않고 체중도 잘 유지하며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관리받으러 갈 때마다 웃으며 맞이해주신 

관리사 선생님들 모두 넘 감사드립니다♥


BEFORE&AFTER

바디움과 함게  건강한 다이어트 실제 인터뷰


자기소개 (나이, 키, 현재 몸무게, 직업) 

 강O희, 만 24세, 165cm, 직장인, 10kg감량


바디움다이어트 해보니까 어떠셨나요? 힘들지 않으셨나요? 

 바디움에 가서 관리를 받을 때는 힘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체중 감량을 위해 참는 것이 조금 힘들었네요ㅎㅎ 


아무래도 단기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해야 하다 보니 

식단과 프로그램을 병행해야 했고 나트륨, 당을 신경 쓰며 

식단을 형성해 식사를 했습니다. 


목표치를 설정하고 달성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지니 

다행히 진행하는 기간 내내 폭식은 하지 않았습니다.


바디움에서는 어떤 다이어트가 진행됐나요? 

 이큐브 스파와 수기 관리 등 각종 마사지, 간반요쿠 찜질이 진행되었어요. 

욕조 안에 들어가서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과 비슷한 

칼로리를 소모하는 이큐브 스파가 체중 감량에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수기 관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체형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었고, 

간반요쿠 찜질은 체온을 상승시켜 혈액이 잘 순환되는 데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얼굴이 많이 갸름해지고 노폐물이 많이 배출된 

느낌을 받았어요. 

덕분에 본래 가지고 있던 수족냉증도 개선된 것 같았구요. 

날씨가 추워지면 손발이 엄청 차가워져서 

생활하기에 불편한 정도인데, 

요즘 환절기인데도 손발이 전처럼 차가워지지는 

않더라구요. 


바디움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질이 개선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주변에 바디움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유는요? 

 프로그램에 임하면서 이미 주변에 추천을 많이 했고 

앞으로도 추천을 하고 다닐 생각이에요. 

목표치를 확실하게 정하고 다이어트를 해서 

굳은 의지를 가지고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었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형도 예쁘게 만들 수 있으니 

달라지는 제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건강까지 찾을 수 있는 바디움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추천을 하고 다닐 생각입니다!


다이어트를 도와 준 바디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두 달 조금 안 되는 짧은 시간동안 10kg라는 

체중을 감량하며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몸무게를 

달성했네요ㅎㅎ 

건강과 자신감을 회복하고 폭식증을 극복할 수 있었던 건 

바디움의 도움이 없이는 불가능했을 거예요! 


이제는 제 스스로가 의지를 다져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회복된 자존감도 놓치지 않고 체중도 잘 유지하며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관리받으러 갈 때마다 웃으며 맞이해주신 

관리사 선생님들 모두 넘 감사드립니다♥